일동이커머스, 온라인 의약품몰 명칭 ‘새로팜’으로 변경

일동이커머스, 온라인 의약품몰 명칭 ‘새로팜’으로 변경

[서울=뉴시스]황재희 기자 = 일동제약그룹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회사인 일동이커머스가 사업 및 서비스 확장 추진을 위해 명칭을 변경한다.

일동이커머스는 자사 온라인 의약품몰 ‘일동샵’ 명칭을 ‘새로팜’으로 변경하고 새롭게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로팜은 일동이커머스가 운영하는 약사 대상 온라인 거래 플랫폼으로, 일동제약 및 여러 입점 업체의 의약품과 컨슈머헬스케어 품목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새로팜은 전국의 2만4000여 약국 중 2만여 곳 이상을 회원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다.

일동이커머스 관계자는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확대와 입점 품목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 부가 가치 창출 증대 등의 취지를 반영해 서비스 명칭을 새롭게 바꾸게 됐다”며 “일동제약그룹 계열사를 넘어 약사 등 전문가는 물론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이 가능한 ‘오픈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서비스와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발굴·확장해나가는 B2B 종합 헬스케어 온라인몰로 자리 매김한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플랫폼 명칭 변경에 앞서 일동이커머스는 구매 경험 등 사용자 의견을 토대로 보다 직관적이고 쉬운 방식의 UI(user interface·사용자 환경) 및 UX(user experience·사용자 경험)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리뉴얼을 단행했다.

또 명칭 변경과 함께 ▲아로나민·지큐랩 등의 일동제약 브랜드 ▲테라플루·오트리빈·폴리덴트 등 헤일리온(전 GSK컨슈머헬스케어)사 품목 ▲카네스텐·비판텐 등 바이엘사 품목 ▲해충 퇴치 솔루션 잡스 ▲고품질 상처 밴드 케어리브 등을 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관’ ▲합리적인 가격 조건이 적용된 ‘특가 할인관’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ee@newsis.com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Related Posts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