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7 트레일러 공개…내년 출시 예고

문명 7 트레일러 공개…내년 출시 예고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2K와 파이락시즈 게임즈가 신작 ‘시드 마이어의 문명 7(이하 문명 7)’을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등을 통해 2025년 출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문명 7은 지난 7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된 SGF(서머 게임 페스트) 2024 킥오프 라이브에서 처음 공개됐으며, 역사 속 인류의 진보와 시간의 시험을 이겨내고 유산을 구축하기 위한 도전을 보여주는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문명 프랜차이즈의 7번째 메인 타이틀인 문명 7의 전설적인 파이락시즈 팀이 개발한 4X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문명을 건설하고, 도시와 건축물을 세워 문명의 번영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경쟁 문명을 정복하거나 협력하면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한다.

파이락시즈의 크리에이티브 개발 이사이자 문명 프랜차이즈의 창시자인 시드 마이어는 “30년 넘게 전세계 플레이어들이 문명에 대한 사랑과 지원을 보여 주었다. 문명 팬들에게 30년 동안의 전략 혁신과 개선을 대표하는 ‘문명VII’을 선보일 수 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2K 게임즈의 데이비드 이스마일러 대표는 “7천만 장 이상이 팔리고 10억 시간 이상 플레이한 문명 프랜차이즈는 2K가 보유한 최고의 크라운 주얼”이라며 “파이락시즈 게임즈가 문명 VII으로 다시 한번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Related Posts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