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자문의 13인 위촉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자문의 13인 위촉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자문의 13인 위촉

다바(DAVA) 자문의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최근 서울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2024년 첫 ‘다바(DAVA)’ 심포지엄을 열고 국내 최고 미용성형 권위자로 구성된 브이올렛 홍보대사∙자문의 그룹 다바 13인을 위촉했다고 4일 밝혔다.

브이올렛은 글로벌 제약사의 철수로 침체 상태였던 국내 지방분해 주사제 시장을 부활시킨 국산 1호 지방분해 주사제다. 지난 2021년 턱밑 지방분해 주사제로 품목허가를 받고, 출시 후 연평균 165% 성장률을 보이며 본격적으로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웅제약은 지난해부터 국내 미용성형 전문가들과 함께 이 시장을 키우고 있다. 브이올렛 홍보대사 겸 자문의 ‘다바’(DAVA, 대웅 에스테틱 브이올렛 엠베서더)는 지난해 8명으로 시작해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브이올렛의 다양한 활용법과 시술법을 전파하고 있다.

올해는 5명의 자문의가 추가돼 총 13인의 전문가로 확대했다. 새로 선정된 5명의 전문가는 ▲쁘띠2.7의원 김서환 원장 ▲톡스앤필 홍대신촌점 김현옥 원장 ▲청담 FnB의원 손무현 원장 ▲데이뷰의원 강서점 이종진 원장 ▲피어봄의원 부평점 장효승 원장이다. 지난해 선정된 8명의 전문가 역시 다바 활동을 이어간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국내 최고 자문의로 구성된 다바의 확장을 통해 브이올렛에 대해 더 깊이 있는 지식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공유할 것”이라며 “앞으로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고객과 환자를 위한 건강하고 올바른 시술법을 꾸준히 개발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의 혁신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The post 대웅제약, 지방분해 주사제 브이올렛 자문의 13인 위촉 appeared first on 코메디닷컴.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최신 글을 이메일로 받으려면 구독하세요.

Related Posts

이슈 뉴스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